Featured

올리브영 인기 색조 브랜드 컬러그램 전품목 25% 크리스마스 할인!

Report Dead Deals

올리브영의 인기 브랜드 컬러그램의 메이크업 전 품목이 크리스마스를 맞이하여 25% 프라임 할인 중입니다. 컬러그램은 언제 어디서나 나의 아름다움이 빛날 수 있도록 메이크 오버를 도와주는 색조 전문 뷰티 브랜드입니다. 틴트 라커, 글리터 섀도우, 아이라이너 등 인기 제품을 모두 만나보세요.

할인 적용 방법

      1. 이 링크로 이동하세요.
      2. 원하시는 제품을 카트에 담으세요.
      3. 자동 적용되는 프라임 할인가를 확인 후 구매하세요.

로지 톤업 크림

장미꽃 추출물, 벚꽃 추출물, 연꽃 추출물이 함유되어 칙칙한 피부톤을 자연스럽게 밝혀 맑고 화사하게 연출해주는 톤업 크림입니다. 촉촉한 워터리 텍스처가 들뜸 없이 피부에 밀착되고 끈적임 없이 산뜻하고 가볍게 마무리됩니다. 프라임 최종할인가 18불을 확인 후 구매하세요.

썬더볼 틴트 라커

입술에 발랐을 때 첫 발색 그대로 착색되어 음식을 먹거나 오랜 시간이 지나도 예쁘게 유지되는 틴트 라커입니다. 밀착 픽싱되어 마스크에 묻어나지 않으면서도 아르간 오일을 함유해 건조하지 않게 보습력을 높였습니다. 프라임 최종할인가 7.42불을 확인 후 구매하세요.

멀티 큐브 팔레트

섀도우, 블러셔, 쉐딩을 하나의 팔레트 안에 담아내 일상 속에서는 물론 여행지에서도 간편하게 원하는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습니다. 부담없고 실용적인 매트 컬러부터 은은하게 반짝이는 쉬머, 화려하게 반짝이는 글리터까지 다양한 제형을 담았습니다. 프라임 최종할인가 20.70불을 확인 후 구매하세요.

아티스트 포뮬라 크림라이너

정교한 아이 메이크업에 최적화된 2.5mm의 슬림 라이너로 선명하게 그려지고 빈틈없이 픽싱 되어 번짐 없이 오래 유지됩니다. 끝까지 부드럽게 발리는 크리미한 텍스쳐 및 다양한 컬러로 눈매를 시원하게 교정할 수 있습니다. 프라임 최종할인가 6.74불을 확인 후 구매하세요.

그 외에도 쥬시 젤리밤, 밀크영롱 섀도우 등 다양한 제품들을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이 링크로 이동 후 자동 반영되는 25% 프라임 할인가를 확인하세요. 한정수량 프로모션으로 조기품절될 수 있습니다. 이 프로모션은 모두바 파트너 회사의 유료광고입니다.

유용한 링크 및 정보
올리브영 인기 색조 브랜드 컬러그램 전품목 25% 크리스마스 할인!
올리브영 인기 색조 브랜드 컬러그램 전품목 25% 크리스마스 할인!
We will be happy to hear your thoughts

Leave a reply

MODUBA
Logo

Please click button below to report dead deal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