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eatured

올리브영 자연주의 브랜드 브링그린 최대 50% 크리스마스 할인!

Report Dead Deals

올리브영의 인기 브랜드 브링그린의 스킨케어 제품들이 크리스마스를 맞이하여 최대 50% 프라임 할인 중입니다. 브링그린은 자연에서 엄선된 성분을 쏙쏙 골라 담아 피부에 전달하는 자연주의 브랜드입니다. 사철쑥, 티트리, 알로에 등 건강한 자연 성분을 활용한 인기 제품을 모두 만나보세요.

할인 적용 방법

      1. 이 링크로 이동하세요.
      2. 원하시는 제품을 카트에 담으세요.
      3. 자동 적용되는 프라임 할인가를 확인 후 구매하세요.

사철쑥 카밍 밸런스 토너

사철쑥추출물 70%로 세안 직후 자극받은 피부를 순하게 진정 및 정돈시켜 주고 피부 유수분 밸런스를 잡아줍니다. 약산성 포뮬라로 피부 pH를 케어해주며 피부 본연의 힘을 강화해줍니다. 성분에 대한 걱정과 부담을 줄인 착한 성분으로만 구성한 토너입니다. 프라임 최종할인가 10.80불을 확인 후 구매하세요.

사철쑥 카밍 인텐시브 세럼

사철쑥추출물 70%의 고농축 에센스가 민감해진 피부를 빠르게 진정시키고, 나이아신아마이드 성분으로 피부 안색을 환하게 개선해줍니다. 농축된 사철쑥추출물을 그대로 담아 쑥 본연의 색과 향을 풍기어 더욱 진정성 있는 효과를 전달합니다. 프라임 최종할인가 16.10불을 확인 후 구매하세요.

사철쑥 카밍 수분 크림

사철쑥추출물 54%와 병풀추출물로 민감한 피부를 진정시켜 주고 5가지 히알루론산이 피부에 수분을 촘촘히 채워주어 마르지 않는 촉촉한 피부로 가꿔줍니다. 시원한 저점도 젤 타입 제형으로 피부에 청량한 리프레쉬 효과를 선사합니다. 프라임 최종할인가 14.70불을 확인 후 구매하세요.

90% 프레쉬 마스크 알로에 10매

엄선된 자연의 신선함을 그대로 전달하는 마스크팩 제품으로 비건 인증 자연유래 100% 리오셀 원단으로 피부에 빈틈 없이 밀착됩니다. 건조한 피부에 꽉 찬 수분감을 채워주는 알로에, 예민하고 자극 받은 피부를 시원하게 진정시키는 티트리, 피부 본연의 힘을 길러주는 사철쑥, 깨끗한 모공 케어를 위한 뱀부 차콜 가운데 선택하세요. 프라임 최종할인가 9불을 확인 후 구매하세요.

그 외에도 사철쑥 pH 밸런스 립&아이 리무버, 티트리 톤업 썬쿠션 등 다양한 제품들을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이 링크로 이동 후 자동 반영되는 최대 50% 프라임 할인가를 확인하세요. 한정수량 프로모션으로 조기품절될 수 있습니다. 이 프로모션은 모두바 파트너 회사의 유료광고입니다.

유용한 링크 및 정보
올리브영 자연주의 브랜드 브링그린 최대 50% 크리스마스 할인!
올리브영 자연주의 브랜드 브링그린 최대 50% 크리스마스 할인!
We will be happy to hear your thoughts

Leave a reply

MODUBA
Logo

Please click button below to report dead deal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