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eatured

10만 포인트 사인업 보너스! 체이스 잉크 프리퍼드 카드

Report Dead Deals

체이스 잉크 비즈니스 프리퍼드 카드는 2024년 1월 기준으로 비지니스 신용카드 중 단연 베스트로 추천되고 있습니다. 이 카드의 가장 큰 매력 중 하나는 개선된 사인업 보너스의 스펜딩 요건입니다. 이전에는 사인업 보너스인 10만 포인트를 받기 위해 15,000불을 사용해야 했지만, 최근 이 조건이 8,000불로 대폭 감소되었습니다.

잉크 비지니스 프리퍼드 사인업 오퍼

카드 개설 후 첫 3개월 내에 8,000불을 사용하면 10만 포인트의 사인업 보너스를 제공합니다.

10만 포인트의 사인업 보너스는 역대 체이스 잉크 비즈니스 프리퍼드 카드의 사인업 오퍼 중에서 가장 높은 보너스 중 하나입니다. 더욱이, 이 보너스를 받기 위한 요구되는 스펜딩 금액이 이전의 만오천불에서 8천불로 줄어들었다는 점은 이 카드를 강력히 추천하는 또 다른 이유입니다.

체이스 잉크 프리퍼드 카드

UR 포인트를 적립하여 항공사, 호텔 등으로 포인트를 전환할 수 있는 카드로 많이 알려져 있는 잉크 비지니스 카드에 대해서 간략하게 장단점을 정리해 보았습니다.

장점
  • 사인업 보너스 10만 UR 포인트 
  • 포인트를 항공사, 호텔 등으로 트랜스퍼 가능 
  • 스펜딩 8천불로 대폭 인하 
  • 해외 사용 수수료 없음
  • 여행 취소/딜레이 보험 등 제공 
단점
  • 첫해부터 연회비 95불
  • 사인업 시 체이스 카드 5/24 룰 적용 (체이스에서 24개월 내 5개 이상 신용카드 발급받은 경우 사인업 불가)

UR 포인트 사용하는 법

체이스의 UR (Ultimate Rewards) 포인트는 보유 카드에 따라 기프트 카드 구매, UR Travel을 통한 제휴 항공사 및 호텔 마일리지 전환 등 다양한 혜택을 누리실 수 있습니다. 잉크 비지니스 프리퍼드 카드는 적립한 UR 포인트를 호텔이나 항공사의 마일리지로 전환할 수 있는 세개의 카드 중 하나이며 비지니스 카드로는 유일한 카드입니다.

카드 이름카드 용도포인트 전환포인트 합산UR몰 사용시
사파이어 프리퍼드개인카드가능가능1포인트 당 1.25센트
사파이어 리저브개인카드가능가능1포인트 당 1.5센트
잉크 프리퍼드비지니스가능가능1포인트 당 1.25센트

UR 포인트를 항공사 마일로 전환

잉크 프리퍼드 카드가 있으면 사인업 보너스와 신용카드 사용 등을 통해 적립한 UR 포인트를 항공사 마일로 전환할 수 있습니다. 주요 항공사로 전환시 포인트당 마일의 비율은 아래 차트를 환산 차트를 참고하세요.

에어라인/프로그램환산 비율
Aer Lingus Aer Club1:1
Air Canada Aeroplan1:1
Air France/KLM Flying Blue1:1
British Airways Executive Club1:1
Emirates Skywards1:1
Iberia Plus1:1
jetBlue True Blue1:1
Singapore Airlines KrisFlyer1:1
Southwest Rapid Rewards1:1
United Airlines MileagePlus1:1
Virgin Atlantic Flying Club1:1

버진 애틀랜틱 항공을 통해 대한항공 티켓 구매

위의 파트너 환산표에서 보듯이 UR 포인트는 버진 아틀랜틱 항공으로 1:1 전환이 가능합니다. 즉, 10만 유알 포인트가 있다면 버진 아틀랜틱 항공 10만 포인트로 전환할 수 있는데 최근 스카이팀에 합류하게 된 버진 아틀랜틱 마일리지로 대한항공 티켓 발권이 가능해졌습니다. 가장 저렴한 시기를 잘 맞춘다면 10만 포인트는 인천 – LA, LA – 인천 편도 31,000마일 티켓 3장까지 발권이 가능한 값어치의 마일리지로 전환이 되는 것입니다. 버진 아틀랜틱을 통해 3만 마일대의 대한항공 한국편 항공권은 드물기 때문에 경쟁이 치열할 수 있으며 마일리지 금액은 상시 변동될 수 있습니다. 또한 한 항공편당 이코노미 티켓 2장까지 발권이 가능하니 참고하시기를 바랍니다.

하얏트 호텔 포인트로 1:1 전환 가능

UR 포인트는 체이스 홈페이지에서 비교적 간단하게 하얏트 호텔 포인트로 전환 가능합니다.

  1. 체이스 홈페이지에 로그인하세요.
  2. 우측의 Rewards 탭을 클릭하세요. 
  3. 잉크 프리퍼드 카드를 클릭하세요.
  4. 카테고리에서 Travel – Transfer points to partners를 선택하세요.
  5. 하얏트 호텔을 선택하세요.
  6. 하얏트 호텔 패스포트 넘버를 입력 후 원하는 만큼의 포인트를 이전하세요. 

사인업 보너스 10만 포인트는 포인트 가격이 저렴한 시기의 하와이 카우아이 섬에 위치한 그랜드 하얏트 카우아이 리조트에서 4박을 할 수 있는 값어치입니다.

12월 1일에서 14일 사이의 예약 가능한 방 현황입니다. 포인트 가격은 변동될 수 있으니 하얏트 웹사이트를 통해 확인해보세요.

UR 포인트로 기프트카드를 구매

  • 기프트 카드 구매하기: 아마존, 베스트 바이, 로우스, 스타벅스, 애플 등에서 기프트 카드 구매시 1,000포인트 당 10불로 환산됩니다. 즉 30불 기프트 카드 구매에는 3,000포인트가 사용됩니다. Macy’s 기프트 카드의 경우 1,000포인트 당 11불로 환산됩니다.
Chase.com

UR 포인트로 항공, 호텔, 렌터카를 결제

체이스 홈페이지의 UR Travel을 통해 항공, 호텔, 렌터카 등을 1포인트 당 1센트의 비율로 환산하여 결제할 수 있습니다.

체이스 비즈니스 카드 발급 조건

  • 사인업 시 체이스 카드 5/24 룰이 적용됩니다. 즉, 최근 체이스에서 24개월 내 5개 미만의 개인 신용카드를 발급받은 상태여야 합니다.
  • 본인이 실제 비즈니스를 운영하는 경우는 등록된 회사정보(EIN)를 기입해 발급이 가능합니다. EIN이 없는 개인사업자(Sole Proprietorship)는 개인의 SSN으로도 가입할 수 있습니다.
  • 풀 타임 비즈니스 오너가 아니어도 발급 가능합니다. 프리랜서나 기타 개인사업자의 경우로 파트 타임 우버 드라이버이거나 중고로 아이들의 책과 장난감을 파는 것들도 인정합니다. 비즈니스 타입은 개인사업자(Sole Proprietorship)로 선택하고 Tax ID란에 본인의 SSN을 입력하면 됩니다. 단, 이는 세금 또는 겸업으로 간주될 수 있는 신분 상의 문제 등을 사전에 고려해야 합니다.
카드 신청 팁
체이스 비즈니스 카드는 발급시 5/24 룰을 적용하지만 발급 후에는 5/24에 카운트 되지 않습니다. 즉, 개인 카드 신청 또한 함께 계획 중이라면 비즈니스 카드부터 발급하시기 바랍니다.
10만 포인트 사인업 보너스! 체이스 잉크 프리퍼드 카드
10만 포인트 사인업 보너스! 체이스 잉크 프리퍼드 카드
We will be happy to hear your thoughts

Leave a reply

MODUBA
Logo

Please click button below to report dead deal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