줄 서서 먹는 뉴욕 베이글 맛집 TOP6

뉴욕은 전 세계를 가로지르는 다양한 음식 문화를 경험할 수 있는 곳 중 하나입니다. 파인 다이닝 레스토랑부터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길거리 음식까지 꾸준히 맛과 품질을 유지해야만 뉴욕의 치열한 미식 시장에서 살아남을 수 있는데요. 뉴욕에서 가장 사랑받는 주식은 역시 베이글입니다. 매일 아침 크림치즈와 신선한 토핑을 얹은 베이글을 찾는 뉴요커들의 모습이 익숙하게 그려집니다. 모두바에서는 30시간 100여 개 이상의 리뷰를 분석해 뉴욕에서 가장 인기 있는 베이글 맛집 여섯 군데를 선정했습니다. 뉴욕에 방문하신다면 모두바의 리스트를 참조해 제대로 된 베이글을 맛보시길 바랍니다.

Ess-a-Bagel

Ess-a-Bagel

1976년 오픈한 ‘Ess-a-Bagel’은 오늘날까지도 원조 베이글 맛집의 명맥을 자랑스럽게 유지하고 있습니다. 무겁고 큼직한 이곳의 베이글은 특히 겉은 바삭하고 속은 부드러운 식감으로 잘 알려져 있습니다. 애플 시나몬, 블루베리 등의 달콤한 맛부터 선 드라이 토마토, 할라피뇨 같은 짭짤한 맛까지 18종의 홈메이드 크림치즈를 듬뿍 바른 샌드위치를 맛보세요.

Murray’s Bagel

Murray’s Bagels

1996년 오픈한 ‘Murray’s Bagel’은 웨스트 빌리지에 거주하는 사람들과 관광객들로 늘 장사진을 이룹니다. 양귀비 씨, 시나몬 건포도, 참깨 등 12가지 이상의 다양한 베이글이 준비되어 있는데 다른 곳에 비해 비교적 얇고 촘촘한 밀도를 자랑합니다. 크림치즈와 훈제 생선은 물론, 치킨커틀릿, 파스트라미, 살라미 등 육류 토핑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인터내셔널 훈제 생선 플래터, 야채 크루디테 플래터 등의 케이터링 서비스도 매우 인기 있습니다.

Absolute Bagels

Absolute Bagels
    • 주소: 2788 Broadway, New York, NY 10025
    • 전화번호: (212) 932-2052

갓 구운 신선한 베이글과 샐러드, 델리 미트를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Absolute Bagels’에서는 겉에 윤기가 흐르고 큼직한 크기의 베이글을 판매합니다. 에브리띵 베이글, 오렌지 에그 베이글이 가장 인기가 많으며 블루베리, 선 드라이 토마토, 호두 건포도 등 다양한 종류의 크림치즈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특히 이곳의 자랑인 솔티 앤 스모키 화이트 피시 샐러드 스프레드를 추천드립니다.

Tompkins Square Bagels

Tompkins Square Bagels

바삭한 껍질보다는 쫄깃쫄깃한 식감에 더 집중한 올드스쿨 버전의 베이글을 선호하신다면 ‘Tompkins Square’를 방문해보세요. 이곳에서는 베이글을 부풀어 오르게 만드는 도우 컨디셔너를 사용하지 않아 다른 곳보다 크기는 조금 작지만 훌륭한 식감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아주 다양한 크림치즈를 선택할 수 있고 샐러드, 수프류도 판매합니다. 새로운 맛에 도전해보고 싶으시다면 맥 앤치즈 베이글을 추천드립니다.

Sadelle’s

Sadelle’s
    • 주소: 463 West Broadway, New York, NY 10012
    • 전화번호: (212) 776-4926
    • 웹사이트: https://www.sadelles.com @majorfoodgroup

소호 지방의 떠오르는 브런치 강자 ‘Sadelle’s’는 사람들에게 인기 있을 법한 모든 종류의 크림치즈와 토핑을 준비해 두고 있습니다. 비교적 작은 크기이지만 ‘에브리띵 베이글 2.0’을 포함한 이곳의 베이글은 베이커리를 운영하던 오너가 쌓아온 기술을 총동원해 만들어졌습니다. 특히 눈길을 사로잡는 타워 모양의 훈제 생선 플래터를 주문해 뉴욕에서만 즐길 수 있는 애프터눈 티타임을 가져보세요.

Black Seed Bagels

Black Seed Bagels

2014년 오픈한 ‘Black Seed Bagels’는 손으로 빚는 몬트리올 스타일의 베이글을 맛볼 수 있는 곳입니다. 벌꿀로 간을 한 끓는 물에 도우를 한 번 떨어뜨렸다가 나무 화덕에서 구워내는 스타일인데요. 하우스 메이드 크림치즈를 바른 다양한 베이글 샌드위치를 맛보실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뉴욕 최고의 셰프들과 콜라보 한 메뉴를 자주 출시하고 있으니 놓치지 마세요!

나만의 베이글 조합을 찾아보세요

미국에 처음 베이글이 전해진 것은 1890년대로 제 1차 세계대전 이후 젊고 적극적인 이민자들이 뉴욕에 대거 유입되며 ‘베이글 제빵사들의 거대 조직’이 만들어졌습니다. 그들은 오랜 세월 동안 반죽 자동화 공정을 거부하고 전통 수작업 방식을 고수했으며 그 비법을 자식들에게 전수했고 이로 인해 오늘날까지도 뉴욕은 전 세계 베이글의 성지로 불릴 수 있게 되었습니다. 다양한 크림치즈와 토핑을 이용해 나만의 스페셜 조합을 찾아보시는 건 어떨까요? 상기 정보는 영업점의 사정에 따라 달라질 수 있으니 메뉴에 관한 문의는 각 영업점으로 해주시기 바랍니다.

We will be happy to hear your thoughts

Leave a reply

MODUBA  |  모두바
Logo
Enable registration in settings - general

Please click button below to report dead deal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