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와이 메인 섬 4곳 알아보기

태평양 한가운데에 위치한 ‘지상최대의 낙원’ 하와이는 신혼여행과 가족여행으로 사랑받는 곳입니다. 일 년 내내 온화한 기후와 아름다운 해변, 화산섬과 열대우림으로 가득한 자연환경, 맛있고 건강한 음식 등 하와이를 표현할 수 있는 수식어는 무궁무진합니다. 아시아, 유럽 및 남아메리카 등 다양한 문화적인 배경을 가지고 모인 사람들을 존중하고 보듬는 하와이안들의 ‘알로하’ 스피릿도 빠질 수 없겠죠. 원주민어로 ‘고향’이라는 뜻을 가진 하와이는 미국의 50번째 주로 니하우, 카우아이, 오아후 등 8개 섬과 100개가 넘는 작은 섬들로 이루어져 있는데요. 모두바에서는 하와이로 여행을 떠난다면 꼭 방문해야 할 메인 섬 4곳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봅니다.

하와이/빅 아일랜드 (Hawaii/Big Island)

Mr Hudson Explores

하와이 섬은 빅 아일랜드라는 별명에 걸맞게 다른 하와이의 섬들을 모두 합친 것보다 거의 두 배 가까이의 규모를 자랑하는 큰 섬이지만 가장 마지막에 태어난 어린 섬입니다. 마우나케아, 마우나로아 같은 거대 화산과 고도 차이로 인해 열대 다우에서부터 툰드라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기후대를 체험하실 수 있습니다. 하와이 화산 국립공원의 흐르는 마그마와 마우나케아의 눈 덮인 산, 하마쿠아 해안의 무성한 계곡과 푸날루우의 검은 모래 해변까지. 하와이 섬에서는 자연의 웅장암에 놀라게 됩니다.

    • 유네스코 세계자연유산으로 지정된 하와이 화산 국립공원에서 활화산 킬라우에아의 모습을 확인하세요!
    • 코나 커피 농장에서 향긋한 하루를 보내거나, 케알라케쿠아 베이에서 인생 스노쿨링을 경험하실 수 있습니다.

카우아이 (Kauai)

Go Hawaii

‘가든 아일랜드’라는 별명을 가진 카우아이는 하와이 제도에서 가장 오래된 북쪽의 섬으로 시간과 자연이 빚어낸 에메랄드 빛의 계곡과 삐죽삐죽한 절벽을 만날 수 있습니다. 수백 년의 시간 동안 자라온 무성한 열대 우림과 구불거리는 강, 폭포가 특히 아름다운데요. 와일루아 강 카야킹, 포이푸 비치 스노쿨링, 쿠케에 주립공원 하이킹 등의 다양한 액티비티를 즐겨보세요. 다른 한 편으로는 느긋한 이 곳만의 분위기와 작은 마을에서 지켜온 풍부한 문화를 찾는 매력에 빠지게 되실지도 모릅니다.

    • 영화 ‘아바타’의 촬영 배경이 되었던 와일루아 쌍둥이 폭폭의 경이로움을 눈으로 담으세요!
    • 작은 그랜드 캐니언, 어브 퍼시픽이라고도 불리는 와이아메아 계곡에서 펼쳐지는 아름다운 장관을 확인하세요.

오아후 (Oahu)

Go Hawaii

‘만남의 장소’라는 별명이 무색하지 않은 하와이의 심장, 오아후로 여행을 떠나보세요. 하와이 제도에서 세 번째로 큰 이 섬에서는 다양성이 풍부한 하와이 인구의 대부분이 살아가며 하와이 원주민의 가치와 전통을 토대로 동양과 서양의 문화가 자연스레 뒤섞이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북적이는 도심부터 느긋한 서핑 마을까지, 서로 다른 매력을 뽐내는 오아후의 각 지역에는 풍성한 액티비티와 다채로운 레스토랑 및 숙소가 마련되어 있으니 다양한 옵션을 선택해보세요.

    • 와이키키 해변에서 원데이 서핑 레슨을 받고 짜릿한 파도를 직접 경험해보세요!
    • 스노쿨링의 명소 하우나베이, 매월 마지막 주 금요일 ‘잇 더 스트리트’을 놓치지 마세요.

마우이 (Maui)

Pride of Maui

‘계곡의 섬’이라 불리는 마우이는 하와이 제도에서 두 번째로 큰 섬입니다. 세계적으로 유명한 해변, 신성함이 느껴지는 이아오 밸리, 혹등고래가 대이동을 펼치는 장관, 팜투테이블 푸드와 할레아칼라의 장엄한 해돋이. 이 모든 것이 여행자들이 이 섬을 사랑하는 이유입니다. 콘데나스트 트래블러 독자들이 20년이 넘는 세월 동안 마우이를 ‘미국 최고의 해변’으로 꼽는 것은 어쩌면 당연한 결과가 아닐까요?

    • 해발 3,000m 높이의 할레아칼라 국립공원의 일출・일몰 투어는 구름 위를 걷는 기분이라는 평을 받습니다.
    • 여러 아트 갤러리, 레스토랑, 쇼핑몰들이 즐비한 마우이의 가장 번화한 곳, 라하이나를 방문하세요.

팬데믹 기간 내 하와이 방문을 계획하신다면

지난 2월 5일부터 하와이는 한국인을 대상으로 ‘방문객 사전 검사 프로그램(Pre-travel Testing Program)’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하와이 여행을 계획하는 방문객은 비행기 출발 전 72시간 내 지정기관(연세세브란스병원, 강북삼성병원, 인하대학병원, 서울아산병원)에서 코로나19 진단검사 후 음성 결과지를 수령하고 이를 ‘온라인 안전 여행 시스템(travel.hawaii.gov)’에 사전 등록하면 10일 자가 격리 의무를 면제받을 수 있습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하와이관광청 공식 홈페이지(gohawaii.com)에서 확인하세요.

We will be happy to hear your thoughts

Leave a reply

MODUBA  |  모두바
Logo
Enable registration in settings - general

Please click button below to report dead deal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