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 사태로 인한 자동차 보험료 환급

코로나 19 사태로 자가 격리가 길어지고 있는 가운데 차들은 더 이상 달리지 못하고 주차장과 길거리, 차고에 멈춰서 있습니다. 고공행진 중인 실업률과 더불어 자동차 보험료에 부담을 느낀 운전자들의 보험료 환급 문의가 급증함에 따라 이에 따라 주요 보험사들이 환급 관련 내용을 발표하고 있습니다. 자동차 보험료 환급의 간략한 정보를 모두바가 알아보았습니다. 4월 11일 기준이며 내용에 변동이 있을 수 있으니 각 보험사의 웹사이트 등을 통해 정확한 정보를 확인하세요.

 

Allstate

기간: 4월, 5월
환급 내용: 월 프리미엄의 15%를 은행 계좌, 신용 카드를 통해 환급

 

Geico

환급내용: 보험 정책 별 15% 크레딧 제공 (평균 약 $214 크레딧)

 

Liberty Mutual

기간: 4월 7일 이후부터
환급 내용: 두달 치 프리미엄의 15% 리베이트를 은행 계좌, 신용 카드 등 마지막 결제 수단 혹은 수표를 통해 제공

 

Nationwide

환급 내용: 3월 31일 이전 개시된 보험에 한해 정책 별 50달러(평균 보험료의 약 15%에 해당)를 마지막 결제 수단을 통해 지급

 

Progessive

기간: 4월, 5월
환급내용: 월별 20% 크레딧 제공

 

State Farm

기간: 3월 20일 ~ 5월 31일

환급내용: 월별 25% 크레딧 제공

 

USAA

환금내용: 두달 치 보험에 대해 20% 크레딧 제공

 


 

이 게시글에는 제휴링크가 포함되어 있을 수 있으며 링크를 통해 상품을 구매 혹은 서비스 가입을 한 경우 MODUBA LLC가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게시글의 공유는 자유이지만 출처를 밝혀주셔서 저작권을 보호해주시기 바랍니다. 게시된 핫딜들은 시간이 지남에 따라 가격 변동이 있을 수 있으며 종료 및 품절될 수 있습니다. 오늘의 핫딜을 놓치고 싶지 않으시다면 게시글 하단의 핫딜 뉴스레터를 구독하세요! 고객님의 이메일 주소는 안전하게 보호됩니다.



따끈따끈한 오늘의 핫딜 절대 놓치지 마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