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나 인천-LA 최대 40% 할인 [업데이트]

[업데이트]

9월, 10월 선택된 날짜에 미주출발 인천 왕복편의 금액이 $749.96이라고 합니다. 이 금액은 유류할증료 및 택스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 티켓은 8월 21일까지 발권해야 하며 환불 및 일정 변경이 되지 않고 마일리지 적립도 불가능합니다. 단 일부 노선의 경우 귀국편을 변경시 $200의 패널티를 내면 가능하다고 합니다.

아시아나 항공이 한국날짜로 8월 31일까지 일본, 중국, 동남아, 미주 등 총 19개 노선을 대상으로 정상 운임의 최대 40%까지 할인된 특가로 항공권을 판매하는 ‘추석연휴 전후 특가 항공권’ 이벤트를 시작했습니다. 이번 이벤트에는 미주 출발편이 포함될 예정이며 이번 주내로 한국 본사와 협의하여 비슷한 할인률로 미주 출발편 항공권을 구매할 수 있다고 합니다.

이 이벤트는  추석연휴기간을 전후해 9월과 10월 사이에 출발하는 19개 노선 ▲미주 6개(인천~LA/뉴욕/샌프란시스코/시애틀/시카고/하와이) 노선 ▲일본 6개(인천~나리타/오사카/나고야/후쿠오카/오키나와/삿포로) ▲중국 2개(인천~베이징/푸동) ▲동남아 3개(인천~홍콩/방콕/호치민) ▲대양주 2개(인천~시드니/사이판) 노선을 대상으로 실시되며 추석 연휴기간은 제외됩니다.

 

아시아나 항공 웹사이트 바로가기 

 

*미주 출발편의 할인이 확정되면 업데이트 하도록 하겠습니다.

*모두바의 발빠른 핫딜 소식을 놓치고 싶지 않으시다면 하단의 뉴스레터 구독신청을 해주세요!



따끈따끈한 오늘의 핫딜 절대 놓치지 마세요!

Send this to a frie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