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마존 vs 월마트 무료 원데이 쉽핑 시작

5월 9일부터 아마존에서 수만개의 제품의 익일배송 서비스가 시작되었습니다. 기존에 $35 이상 주문 해야 했던 원데이 쉽핑이 이제는 모든 프라임 멤버들에게 최소 주문가 제한 없이 무료로 이용가능합니다. 작년보다 $20 더 오른 멤버쉽 가격에 일부 고객은 아마존 프라임을 취소를 생각 할 수도 있겠지만 미국에서의 원데이 쉽핑은 그만한 가치를 낼 것이라고 보고있습니다. 
 
 
익일배송 가능 제품은 가격표시 옆 프라임 마크와 함께 표기됩니다. 당일배송은 프라임 멤버에게는 무료이며 비멤버는 제품당 $9.98이 부과됩니다. 아직 프라임에 가입하지 않은 분들은여기에서 30 무료 Trial 가입하세요.
 
월마트 또한 아마존의 무료 하루배송에 대항해 무료 원데이 쉽핑을 피닉스와 라스베가스에서 시작했습니다. 월마트의 22만개의 제품중 $35이상 결재 시 다음날배송 서비스를 무료로 이용가능 합니다. 월마트의 이런 서비스는 아마존의 익일배송이 프라임멤버에게만 무료로 제공되는 것과는 달리 모든 고객에게 무료로 제공됩니다. 월마트 전자상거래의 CEO Marc Lore는 올 연말까지 미국 쇼핑객의 75%가 이 서비스를 이용가능하도록 만들것이며 내년에도 꾸준히확대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또한, 처음에 제한된 22만개의 품목도 시간이 지남에 따라그 수가 증가할 것이라고도 했습니다. 월마트는 앞으로도 배송 비용을 계속 줄이기 위해자동화와 포장 기술에 공격적 투자를 계획하고 있다고 합니다. 
 
 
 
게시글의 공유는 자유이지만 출처를 밝혀주셔서 저작권을 보호해주시기 바랍니다게시된 핫딜들은 시간이 지남에 따라 가격 변동이 있을 수 있으며 종료 및 품절될 수 있습니다오늘의 핫딜을 놓치고 싶지 않으시다면 게시글 하단의 핫딜 뉴스레터를 구독하세요고객님의 이메일 주소는 안전하게 보호됩니다.
 


따끈따끈한 오늘의 핫딜 절대 놓치지 마세요!

Send this to a frie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