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eatured

6월 2일 오늘 내셔널 도넛 데이 프로모션 모두 확인하세요!

6월 2일은 내셔널 도넛 데이(National Doughnut Day)로 많은 카페테리아에서 할인 프로모션을 제공합니다. 던킨 도넛, 크리스피 크림 등 인기 체인점의 딜을 모두바에서 확인하세요!

Duck Donuts: 매장을 방문한 고객에게 시나몬 슈가 도넛을 무료로 제공합니다. 별도 구매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Dunkins’: 모든 음료 구매에 대해 무료 도넛을 제공합니다.

Krispy Kreme: 매장을 방문한 고객에게 원하는 도넛 하나를 무료로 제공합니다. 더불어 온라인 주문에 대해 할인코드 BOGO2 를 사용시 모든 더즌 구매에 대해 오리지널 글레이즈드 더즌을 2불에 제공합니다.

Maverik: Nitro 멤버는 무료 도넛을, Adventure Club 멤버는 모든 도넛에 대한 50%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Shipley Do-Nuts: 오전 5시부터 정오까지 온라인 및 매장에서의 모든 구매에 대해 무료 도넛을 제공합니다. 온라인에서는 할인코드 Donutday23 를 사용하세요.

______

모두바는 미국 생활과 쇼핑을 더 쉽고 편리하게 하기 위한 알찬 정보로 채워나가는 공간입니다. 핫딜/세일정보 외에도 쿠폰, 로컬 정보미국생활에 대한 팁을 제공하는 라이프 스타일 가이드로서 현재 미국 내 가장 큰 한인 커뮤니티 중 하나로 급성장하고 있습니다. 모두바와 함께 스마트한 미국생활을 시작하세요!

Advertisement
We will be happy to hear your thoughts

Leave a reply

MODUBA
Logo

Please click button below to report dead deal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