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eatured

Expired간편하게 붙이는 고퀄리티 젤 네일 오호라 최대 50% 할인!

Report Dead Deals

간편하게 붙이는 고퀄리티 젤 네일 오호라 얼리 썸머 컬렉션이 최대 50% 할인 중입니다. 오호라 젤 네일은 실제 액상 젤을 60%만 굳혀서 말랑말랑하게 만든 신소재 젤 네일입니다. 다양한 디자인으로 계절따라 기분따라 편리하게 바꿔 붙이는 오호라의 특별할인을 놓치지 마세요! 이 프로모션은 모두바 파트너 회사의 유료광고입니다.

할인 적용 방법

    1. 이 링크로 이동하세요.
    2. 제품 페이지의 할인쿠폰을 클립하세요.
    3. 원하시는 제품을 카트에 담으세요.
    4. 최종할인가를 확인 후 구매하세요.

N 소프트 크림 Best Values

화이트와 베이지 시럽의 조화로 차분하고 고요한 무드를 표현했습니다. 물결 프렌치의 경계에 실버 라인을 더해 곡선의 부드러움이 강조되어 보다 우아한 분위기를 선사합니다.
$9.92$16 바로구매

N 텐저린 로아 Best Values

동글동글한 귤 파츠와 귀여운 표정의 호랑이, 자그마한 귤 패턴의 조합이 귀엽고 사랑스러운 디자인입니다.
$9.50$19 바로구매

P 망고 Best Values

다가오는 여름 보기만 해도 상큼해지는 맑은 망고 컬러가 매력적입니다. 심플하면서도 세련된 풀컬러 디자인으로 모든 룩에 자연스럽게 어울립니다.
$6.75$13.50 바로구매

P 위티 Best Values

키치한 컬러 매치와 장난기 가득 머금은 표정의 스마일 포인트로 발랄한 매력을 담은 페디 디자인입니다. 보기만 해도 기분이 전환되는 디자인으로 곧 다가올 여름을 준비해보세요!
$9.92$16 바로구매
한정수량 프로모션으로 조기품절될 수 있습니다.

아마존 리뷰 하이라이트

Amazon.com Aubs / Heather

리뷰 하이라이트: “설거지, 정원 가꾸기, 강아지와 놀기, 운동 등으로 손톱이 망가지기 쉬울 때가 많아요. 저는 손톱을 기르려고 할 때 오히려 이 젤 스트립을 사용해요. 두껍고 단단해서 손톱을 잘 보호해줘요.” – Midori Brown, “네일 샵에서 많은 돈을 쓰지 않아도 충분히 만족할 만한 퀄리티에요. 2주 정도 사용했고 친구들에게 추천하고 있어요.” – jess

Advertisement
유용한 링크 및 정보

______

모두바는 미국 생활과 쇼핑을 더 쉽고 편리하게 하기 위한 알찬 정보로 채워나가는 공간입니다. 핫딜/세일정보 외에도 쿠폰, 로컬 정보미국생활에 대한 팁을 제공하는 라이프 스타일 가이드로서 현재 미국 내 가장 큰 한인 커뮤니티 중 하나로 급성장하고 있습니다. 모두바와 함께 스마트한 미국생활을 시작하세요!

간편하게 붙이는 고퀄리티 젤 네일 오호라 최대 50% 할인!
간편하게 붙이는 고퀄리티 젤 네일 오호라 최대 50% 할인!
We will be happy to hear your thoughts

Leave a reply

MODUBA
Logo

Please click button below to report dead deal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