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eatured

Expired카이스트 수석 연구진의 이너시아 유기농 생리대 48% 특별할인!

Report Dead Deals

KAIST 여성 과학자들의 무해한 신념이 담긴 프리미엄 우먼 웰니스 브랜드 이너시아(INERTIA) 생리대가 48% 할인 중입니다. 기존의 미세플라스틱 흡수체를 대체한 친환경 식물유래 소재 셀라텍스는 의료용 지혈소재에서 착안하여 100% ‘셀룰로오스’ 성분으로 인체에 무해하면서도 뛰어난 흡수력을 자랑합니다. 특허기술, USDA 인증 지속가능성, 더마테스트 5스타 최고등급 등 국내를 넘어 세계가 인정한 기술력을 자랑하는 이너시아의 제품을 특별할인가로 만나보세요. 이 프로모션은 모두바 파트너 회사의 유료광고입니다.

할인 적용 방법

    1. 이 링크로 이동하세요.
    2. 원하시는 제품을 카트에 담으세요.
    3. 최종할인가를 확인 후 구매하세요.
과학자들의 정교한 기술력을 유감 없이 적용한 유기농 생리대입니다. 피부에 닿는 모든 면부터 속까지 100% 유기농 순면으로 채웠으며, 흡수의 본질에 최적화된 3D 구조 천연 성분 셀라텍스™를 사용하였고, 브로드 라인 패턴을 적용해 인체공학적인 편안함을 제공합니다.
Advertisement
유용한 링크 및 정보

______

모두바는 미국 생활과 쇼핑을 더 쉽고 편리하게 하기 위한 알찬 정보로 채워나가는 공간입니다. 핫딜/세일정보 외에도 쿠폰, 로컬 정보미국생활에 대한 팁을 제공하는 라이프 스타일 가이드로서 현재 미국 내 가장 큰 한인 커뮤니티 중 하나로 급성장하고 있습니다. 모두바와 함께 스마트한 미국생활을 시작하세요!

카이스트 수석 연구진의 이너시아 유기농 생리대 48% 특별할인!
카이스트 수석 연구진의 이너시아 유기농 생리대 48% 특별할인!
We will be happy to hear your thoughts

Leave a reply

MODUBA
Logo

Please click button below to report dead deal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