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eatured

Expired이너뷰티 3박자 이롬 ABC 뷰티 콜라겐 2+2 반짝세일!

Report Dead Deals

이너뷰티 3박자 이롬 ABC 뷰티 콜라겐 30포 4박스가 정상가 280불(70불X4)에서 140불(박스당 35불)로 파격할인 중입니다. 천연 비타민과 무기질 및 섬유질이 풍부한 한국산 사과+비트+당근으로 만든 ABC쥬스에 저분자 피쉬콜라겐 1000mg로 피부건강, 관절건강을 챙길 수 있습니다. 스틱젤리 타입으로 맛과 휴대가 좋습니다. 6월 13일까지 단 6일간 진행됩니다. 이 프로모션은 모두바 파트너 회사의 유료광고입니다.

항산화 & 안티에이징 효과! 🍎
콜라겐과 사과, 비트, 당근(ABC)의 항산화와 안티에이징 효과로 피부, 근육, 관절이 젊어지고 피로회복에 좋습니다.

할인 적용 방법

    1. 이 링크로 이동하세요.
    2. 제품 2박스를 카트에 담으세요.
    3. 증정제품 2박스가 담긴 것을 확인 후 구매하세요.
ABC주스는 사과, 비트, 당근 등에 함유된 천연 비타민과 무기질이 풍부하게 들어 있어 몸에 활력을 주고 피로 회복, 피부 미용 등에 도움을 줍니다. 또한, 풍부한 섬유질이 체내 독소를 배출하고 배변 활동에 도움을 주며 내장 지방을 효과적으로 제거해서 다이어트에도 좋습니다. ABC주스에 저분자 피쉬콜라겐 1,000mg까지 채워주는 이롬 ABC 뷰티 콜라겐이 몸의 안팎 건강을 함께 챙겨드립니다.
Advertisement
유용한 링크 및 정보

______

모두바는 미국 생활과 쇼핑을 더 쉽고 편리하게 하기 위한 알찬 정보로 채워나가는 공간입니다. 핫딜/세일정보 외에도 쿠폰, 로컬 정보미국생활에 대한 팁을 제공하는 라이프 스타일 가이드로서 현재 미국 내 가장 큰 한인 커뮤니티 중 하나로 급성장하고 있습니다. 모두바와 함께 스마트한 미국생활을 시작하세요!

이너뷰티 3박자 이롬 ABC 뷰티 콜라겐 2+2 반짝세일!
이너뷰티 3박자 이롬 ABC 뷰티 콜라겐 2+2 반짝세일!
$140
We will be happy to hear your thoughts

Leave a reply

MODUBA
Logo

Please click button below to report dead deal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