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eatured

IRS 2023년 세금보고 1월 23일부터 4월 18일까지!

2023년 올해 국세청(IRS) 세금보고 접수는 1월 23일부터 시작해 4월 18일 마감합니다. 다만 폭우에 따른 재난 지역으로 선포된 남부 캘리포니아 지역 주민들은 5월 15일까지 접수가 가능합니다.

IRS는 올해 1억6천8백만여 건의 세금보고를 예상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동시에 지난 8월 통과된 인플레이션 감축 법(Inflation Reduction Act)으로 인해 주민들이 활용할 자원이 많아졌다고 강조했습니다. IRS는 “신규 직원 수천 명을 새롭게 교육했다”며 “올해 납세자와 회계사는 기관이 대거 개선된 모습을 확인할 수 있을 것”이라고 언급했습니다.

더불어 IRS는 올해부터 무료 세금보고 서비스를 개시합니다. 지난해(2022년) 총 소득이 7만3천달러 이하인 주민들은 13일부터 IRS 웹사이트에서 해당 서비스를 활용할 수 있습니다. 다만 접수된 세금보고는 23일부터 처리될 예정입니다. 세금보고를 완료하면 IRS 웹사이트에서 세금 환급일자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온라인 직접 입금방식으로 세금보고를 마친 주민들은 21일 내 환급이 가능합니다.

IRS는 순조로운 세금보고를 위해 접수 전 필요 서류를 갖출 것과 질의응답 페이지를 살펴볼 것을 당부했습니다.

______

모두바는 미국 생활과 쇼핑을 더 쉽고 편리하게 하기 위한 알찬 정보로 채워나가는 공간입니다. 핫딜/세일정보 외에도 쿠폰, 로컬 정보미국생활에 대한 팁을 제공하는 라이프 스타일 가이드로서 현재 미국 내 가장 큰 한인 커뮤니티 중 하나로 급성장하고 있습니다. 모두바와 함께 스마트한 미국생활을 시작하세요!

Advertisement
We will be happy to hear your thoughts

Leave a reply

MODUBA
Logo

Please click button below to report dead deal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