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eatured

Expired[오늘만] 정샘물뷰티 에센셜 스킨 누더 쿠션 최대 32% 할인 + 무료 사은품 증정!

Report Dead Deals

“본연의 아름다움”을 이끌어내는 프로페셔널 메이크업 아티스트 브랜드 정샘물뷰티에서 마더스데이를 맞아 에센셜 스킨 누더 쿠션 최대 32% 할인 및 사은품 증정 프로모션을 진행 중입니다. 메이크업 아티스트 정샘물의 수년간의 노하우와 순수 미술 기법에서 직접 고안한 “Key 7” 법칙을 토대로 설계되어, 트렌드를 쫓기보다는 자신만의 아름다움을 발견할 수 있도록 도와드립니다. 그 외에도 인기상품 에센셜 물크림 등을 포함한 다양한 정샘물뷰티 제품을 55불 이상 구매시 추가 10% 할인이 적용되니 놓치지 마세요!

할인 적용 방법

    1. 에센셜 스킨 누더 쿠션을 카트에 담으세요.
    2. 스킨 세팅 톤 베이스 미니 세트를 카트에 담으세요.
    3. 체크아웃시 미니세트가 자동으로 무료로 바뀝니다.

에센셜 스킨 누더 쿠션 베스트셀러

투명하고 내추럴한 커버로 본연의 맑은 결을 살리는 윤광 누더쿠션 입니다. 정샘물의 30년 메이크업 노하우로 설계한 7가지 쉐이드가 타고난 결을 자연스럽게 빛내 본연의 아름다움을 찾아줍니다.
$29.39부터 바로구매

스킨세팅 톤업 선베이스 사은품

칙칙한 피부를 화사하게 밝혀주는 톤업 선베이스로 피부 굴곡과 잔주름을 부드럽게 채워주어 메이크업의 밀착을 위한 최적의 피부결로 만들어줍니다. 스킨 누더 쿠션과 카트에 함께 담으면 무료로 증정됩니다.
한정수량 프로모션으로 재고 소진시 조기종료될 수 있습니다.

베스트셀러 에센셜 스킨 누더 쿠션 최대 32% 할인은 5월 2일 단 하루 동안, 정샘물뷰티 제품 55불 이상 구매시 추가 10% 할인 및 무료 사은품 행사는 5월 7일까지 진행됩니다. 한정수량 프로모션으로 재고 소진시 조기종료될 수 있습니다. 이 프로모션은 모두바 파트너 회사의 유료광고입니다.

Last updated on 05/02/2022 9:12 am

유용한 링크 및 정보

______

모두바는 미국 생활과 쇼핑을 더 쉽고 편리하게 하기 위한 알찬 정보로 채워나가는 공간입니다. 핫딜/세일정보 외에도 쿠폰, 로컬 정보미국생활에 대한 팁을 제공하는 라이프 스타일 가이드로서 현재 미국 내 가장 큰 한인 커뮤니티 중 하나로 급성장하고 있습니다. 모두바와 함께 스마트한 미국생활을 시작하세요!

Advertisement
[오늘만] 정샘물뷰티 에센셜 스킨 누더 쿠션 최대 32% 할인 + 무료 사은품 증정!
[오늘만] 정샘물뷰티 에센셜 스킨 누더 쿠션 최대 32% 할인 + 무료 사은품 증정!
We will be happy to hear your thoughts

Leave a reply

MODUBA
Logo

Please click button below to report dead deal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