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eatured

라스트 미닛, 아마존에서 구매할 수 있는 마더스데이 선물!

어머니께 감사한 마음을 전달할 수 있는 완벽한 선물을 찾는 일은 때때로 무척 어려운 일이 되기도 합니다. 특히 시간이 부족할 때에는 더욱 그럴 수 있죠. 다행히 모든 것을 구매할 수 있는 원스탑 몰 아마존 덕분에, 촉박한 시간에도 훌륭한 마더스데이 선물을 구매할 수 있으니 걱정 마세요. 뷰티 제품부터 생활 필수품, 셀프 케어 아이템까지! 모두바에서는 어머니의 특별한 날을 위해, 지금 바로 아마존에서 구매할 수 있는 선물 목록을 준비했습니다.

킨들 페이퍼화이트(8GB) + 킨들 언리미티드 3개월 Best Values

이동 중이나 줄을 서서 대기할 때, 교통 체증에 시달릴 때 항상 책 읽는 것을 좋아하는 어머니께 킨들 페이퍼화이트는 완벽한 해결책일 수 있습니다. 가볍고 작으며, 놀라운 수의 책을 접할 수 있고 최대 10주까지 사용할 수 있습니다. 6.8인치 화면 디스플레이와 따뜻한 조명 조절이 가능합니다.
$119.99$159.99 바로구매

Eufy BoostIQ 로보백 30C 로봇 청소기 Best Values

알렉사와 구글 어시스턴트 음성명령으로 손쉽게 제어하고 BoostIQ 기술로 최상의 청소 상태를 얻을 수 있습니다. 슬림한 디자인과 작동 시 낮은 소음으로 어머니의 청소시간을 효율적으로 줄여줍니다.
$259.99$299.99 바로구매

버츠비 내츄럴리 클린 핸드 키트 Best Values

가방에 손 소독제가 없으면 외출할 수 없는 어머니를 위해 버츠비의 핸드 키트는 필요한 모든 것을 제공합니다. 99.9% 살균 손소독제부터 꿀과 라벤더 향의 핸드 솝과 핸드 크림으로 구성됩니다.

Nixplay 9.7인치 스마트 포토 프레임 Best Values

무료 Nixplay 앱을 사용하여 어머니의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 사진을 연동시켜 결혼식, 졸업식, 생일 등 소중한 사진을 선명하게 보여줍니다. 15초 간격으로 재미있는 플레이리스트를 만들 수도 있습니다.
$279.99$329.99 바로구매

Kate Spade 화이트 샬롯 2피스 글래스 세트 Best Values

어머니의 부엌에 명품 와인잔을 선물하세요. 어머니가 특별한 날이나 저녁 데이트 때 와인을 마시는 것을 좋아하신다면, 세련된 디자인의 Kate Spade 글래스는 어머니를 위한 완벽한 선물입니다.

Royal Craft Wood 욕조 캐디 트레이 Best Values

어머니께서 나만의 즐거운 목욕 시간을 가질 수 있도록 욕조 캐디 트레이를 선물하세요. 천연 대나무로 제작되어 책이나 태블릿 와인 한 잔 등을 담을 수 있습니다. 7가지 색상 중에서 선택하세요.
$49.97$57.97 바로구매

아마존 기프트 카드(기프트 박스 동봉) Best Values

생활 필수품, 뷰티&패션 아이템, 그리고 수없이 많은 제품을 다루는 원스탑 몰 아마존의 기프트 카드는 실패할 수 없습니다. 지정금액은 25-2000불로 추가 요금이나 유효기간이 없습니다.
$25-$2000 바로구매

LGJDF 아로마 소이 캔들 4팩 세트 Best Values

프리지아, 라벤더, 로즈마리, 프렌치 바닐라 등 어머니 집을 순수한 향기로운 행복으로 가득 채울 4개의 다른 향초로 구성된 기프트 세트입니다.
$16.99$26.99 바로구매

Bala Bangles 저항밴드 2피스 세트 Best Values

신체적으로 활동적이고 운동이나 달리기를 하는 동안 약간의 저항력을 더해 효과를 극대화시킬 수 있는 선물입니다. 발목이나 손목에 착용할 수 있으며, 1파운드와 2파운드의 두 가지 사이즈가 있습니다. 3가지 색상 중에서 선택하세요.

레브론 원스텝 헤어 드라이어 & 스타일러 Best Values

시간이 많이 걸리는 기존 헤어 드라이어와 달리 레브론 2in1 스타일러는 머리를 말리는 동시에 매끄럽게 스타일링해 바쁜 아침 시간을 절약해줍니다.
$37.59$39.99 바로구매
원스탑 온라인 몰 아마존에서는 마더스데이를 더욱 특별하게 만들어 줄 많은 선물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 프라임 멤버쉽을 사용하면 더 빠르게 결제하고 배송받을 수 있습니다. 더 좋은 선물 아이디어가 있다면 아래 댓글창에 공유해주세요.

______

모두바는 미국 생활과 쇼핑을 더 쉽고 편리하게 하기 위한 알찬 정보로 채워나가는 공간입니다. 핫딜/세일정보 외에도 쿠폰, 로컬 정보미국생활에 대한 팁을 제공하는 라이프 스타일 가이드로서 현재 미국 내 가장 큰 한인 커뮤니티 중 하나로 급성장하고 있습니다. 모두바와 함께 스마트한 미국생활을 시작하세요!

Advertisement
We will be happy to hear your thoughts

Leave a reply

MODUBA
Logo

Please click button below to report dead deal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