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eatured

Expired[사이버 먼데이] 간편하게 붙이는 고퀄리티 젤 네일 오호라 최대 50% 할인!

Report Dead Deals

간편하게 붙이는 고퀄리티 젤 네일 오호라에서 사이버 먼데이를 맞이하여 최대 50% 할인 중입니다. 3개 이상 구매시 젤 램프가 무료 증정됩니다. 오호라 젤 네일은 실제 액상 젤을 60%만 굳혀서 말랑말랑하게 만든 신소재 젤 네일입니다. 다양한 디자인으로 계절따라 기분따라 편리하게 바꿔 붙이는 오호라의 사이버 먼데이 특별할인을 놓치지 마세요.

할인 적용 방법

    1. 이 링크로 이동하세요.
    2. 원하시는 제품을 카트에 담으세요.
      3개 이상 구매시 무료 증정되는 젤 램프를 함께 카트에 담으세요.
    3. 최종할인가를 확인 후 구매하세요.

N 크림 코튼 Best Values

고르게 바르기 어려운 풀컬러를 반시럽 제형으로 조색해 자연스럽게 어우러지는 오호라의 베이직 아이템
$10.80$13.50 바로구매

N 브라운 슈가 Best Values

깊이감 있는 딥한 브라운 컬러가 일렁이는 모습 그대로 담아내어 유니크한 느낌을 살린 마블 디자인
$12.80$16 바로구매

N 타히티 Best Values

데일리하게 사용하기 좋은 화사하고 부드러운 색감의 달콤 파스텔 풀컬러 디자인
$12.80$16 바로구매
한정수량 프로모션으로 조기품절될 수 있습니다.

이 링크로 이동 후 간편하게 붙이는 고퀄리티 젤 네일 오호라의 젤 네일 & 페디 팁을 만나보세요. 사이버 먼데이 동안 진행되는 특별할인입니다. 한정수량 프로모션으로 재고 소진시 조기종료될 수 있습니다. 이 프로모션은 모두바 파트너 회사의 유료광고입니다.

유용한 링크 및 정보

______

모두바는 미국 생활과 쇼핑을 더 쉽고 편리하게 하기 위한 알찬 정보로 채워나가는 공간입니다. 핫딜/세일정보 외에도 쿠폰, 로컬 정보미국생활에 대한 팁을 제공하는 라이프 스타일 가이드로서 현재 미국 내 가장 큰 한인 커뮤니티 중 하나로 급성장하고 있습니다. 모두바와 함께 스마트한 미국생활을 시작하세요!

[사이버 먼데이] 간편하게 붙이는 고퀄리티 젤 네일 오호라 최대 50% 할인!
[사이버 먼데이] 간편하게 붙이는 고퀄리티 젤 네일 오호라 최대 50% 할인!
We will be happy to hear your thoughts

Leave a reply

MODUBA
Logo

Please click button below to report dead deal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