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eatured

Expired[사이버 먼데이] 즐겁고 쉬운 차세대 K뷰티 아이듀케어 최대 41% 특별할인!

Report Dead Deals

즐겁고 쉬운 차세대 K뷰티 아이듀케어의 스킨케어 제품이 최대 41% 사이버 먼데이 특별할인 중입니다. 미미박스 자체 브랜드 아이듀케어는 소비자의 니즈와 트렌드를 활용한 데이터를 기반으로 지금까지 경험해보지 못한, 눈길을 사로잡는 K-뷰티 중심의 차세대 스킨케어 브랜드입니다. 매일 최상의 피부 컨디션을 위한 아이듀케어의 스킨케어 제품을 만나보세요. 해당 프로모션은 아마존 프라임 멤버에게 적용됩니다.

할인 적용 방법

    1. 이 링크로 이동하세요.
    2. 원하시는 제품을 카트에 담으세요.
    3. 최종할인가를 확인 후 구매하세요.

글로우 키 Best Values

눈가를 밝고 환하게 가꿔주는 비타민 C, 히알루론산 함유 아이크림, 지압 효과를 주는 쿨링 어플리케이터 내장
$18.40$23 바로구매

타임아웃 블레미쉬 해피 포 Best Values

티트리잎오일 가득, 귀여운 고양이 발바닥 모양으로 피부 고민 부위를 케어하는 스팟 패치
$12.80$16 바로구매

비타민 투 글로우 팩 Best Values

촉촉 광채 세럼, 비타민 물광 크림, 영양 립 마스크까지! 아이듀케어의 스테디셀러만 담은 비타민 케어 세트
$21.60$27 바로구매
한정수량 프로모션으로 조기품절될 수 있습니다.

이 링크로 이동 후 즐겁고 쉬운 차세대 K뷰티 아이듀케어의 스킨케어 제품을 만나보세요. 사이버 먼데이 동안 진행되는 특별할인입니다. 한정수량 프로모션으로 할인율은 재고 상황에 따라 변동 될 수 있습니다. 프로모션은 모두바 파트너 회사의 유료광고입니다.

유용한 링크 및 정보

______

모두바는 미국 생활과 쇼핑을 더 쉽고 편리하게 하기 위한 알찬 정보로 채워나가는 공간입니다. 핫딜/세일정보 외에도 쿠폰, 로컬 정보미국생활에 대한 팁을 제공하는 라이프 스타일 가이드로서 현재 미국 내 가장 큰 한인 커뮤니티 중 하나로 급성장하고 있습니다. 모두바와 함께 스마트한 미국생활을 시작하세요!

[사이버 먼데이] 즐겁고 쉬운 차세대 K뷰티 아이듀케어 최대 41% 특별할인!
[사이버 먼데이] 즐겁고 쉬운 차세대 K뷰티 아이듀케어 최대 41% 특별할인!
We will be happy to hear your thoughts

Leave a reply

MODUBA
Logo

Please click button below to report dead deal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