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eatured

Expired[사이버 먼데이] 아로마티카의 베스트셀러 로즈마리 스칼프케어 시리즈 최대 30% 할인!

Report Dead Deals

클린 앤 비건 뷰티 아로마티카에서 사이버 먼데이를 맞아 스칼프케어 시리즈 최대 30% 할인 중입니다. 아로마테라피의 정수를 담아 안전하고 건강한 아름다움을 표방하는 아로마티카 전제품은 합성 향료와 인체에 유해한 성분을 배제한 비건 포뮬러 처방으로 생산됩니다. 믿을 수 있는 유기농 천연 원료로 두피 모공까지 깨끗하게 관리하는 아로마티카의 리츄얼 헤어케어를 경험해보세요.

할인 적용 방법

    1. 이 링크로 이동하세요.
    2. 원하시는 제품을 카트에 담으세요.
    3. 최종할인가를 확인 후 구매하세요.

로즈마리 루트 인핸서 Best Values

탄력 있는 건강한 두피를 위해 두피에 직접 뿌리고 흡수시키는 두피 영양 토닉
$12.75$17 바로구매

로즈마리 스칼프 스케일링 샴푸 Best Values

묵은 두피 각질 케어와 영양 공급으로 깨끗한 두피 환경을 만드는 데 도움을 주는 두피 밸런스 샴푸
$16.80$24 바로구매

로즈마리 스칼프 스크럽 Best Values

안데스 호수 소금이 두피 구석구석 묵은 각질과 모공 잔여물을 깨끗하게 관리하는 데 도움을 주는 두피 스크럽
$13.55$19 바로구매
한정수량 프로모션으로 조기품절될 수 있습니다.

이 링크로 이동 후 클린 앤 비건 뷰티 아로마티카의 리츄얼 헤어케어 제품을 만나보세요. 사이버 먼데이 동안 진행되는 특별할인입니다. 한정수량 프로모션으로 재고 소진시 조기종료될 수 있습니다. 이 프로모션은 모두바 파트너 회사의 유료광고입니다.

유용한 링크 및 정보

______

모두바는 미국 생활과 쇼핑을 더 쉽고 편리하게 하기 위한 알찬 정보로 채워나가는 공간입니다. 핫딜/세일정보 외에도 쿠폰, 로컬 정보미국생활에 대한 팁을 제공하는 라이프 스타일 가이드로서 현재 미국 내 가장 큰 한인 커뮤니티 중 하나로 급성장하고 있습니다. 모두바와 함께 스마트한 미국생활을 시작하세요!

[사이버 먼데이] 아로마티카의 베스트셀러 로즈마리 스칼프케어 시리즈 최대 30% 할인!
[사이버 먼데이] 아로마티카의 베스트셀러 로즈마리 스칼프케어 시리즈 최대 30% 할인!
We will be happy to hear your thoughts

Leave a reply

MODUBA
Logo

Please click button below to report dead deal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