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eatured

[실시간 업데이트] 올해 아마존 프라임 데이는 7/12 – 7/13!

2022년 아마존 프라임데이가 7/12 – 7/13 양일간 진행됩니다! 프라임데이는 블랙 프라이데이와 함께 미국 내 가장 큰 쇼핑 이벤트로 손꼽히며 매년 7월경 아마존이 진행하는 최대 규모의 할인 행사입니다. 아직 프라임 멤버에 가입하지 않은 분들은 이 링크에서 무료 체험을 신청하세요. 이 페이지에서 프라임 데이 딜들이 실시간 업데이트 됩니다!

가전/디지털 딜들

청소기

스피커/헤드셋

스마트폰/태블릿/워치

그 외 인기 가전제품

애플 딜들

아마존 디바이스/서비스 딜들

주방용품 딜들

한국 주방용품

에어프라이어 /오븐

블렌더

커피머신

그 외 인기 주방용품

뷰티/생활용품 딜들

생활용품

뷰티/퍼스널

육아/어린이용품 딜들

아기용품

키즈용품/장난감

음식/건강보조제 딜들

한국식품/건강보조제

그외 인기 식품/건강보조제

여행/취미 딜들

K-뷰티 딜들

홈/가구/데코

프라임 데이 참여방법

아마존 프라임데이는 아마존 프라임 멤버에게만 독점적으로 제공되는 이벤트입니다. 아직 프라임 멤버가 아니라면 30일 무료 체험기간을 활용하세요! 프라임데이 참여 후 더이상 프라임 멤버쉽을 유지하고 싶지 않다면 언제든지 구독취소 가능합니다. 미국 내에서만 1억 5천만 명 이상이 사용하고 있는 프라임 멤버쉽은 무료 2일 배송, 수천 편 이상의 프라임 비디오 시청, 홀푸드마켓 할인 등의 매력적인 혜택을 제공하며 연 139불 또는 월 14.99불의 구독료를 받고 있습니다. 아마존 프라임 구독료 할인을 포함해 숨겨진 프라임 혜택을 보다 알뜰하게 활용할 수 있는 팁도 확인하세요.

프라임 데이에 사용할 크레딧을 받으세요!

아마존에서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프라임 데이에 사용할 수 있는 크레딧을 증정 중입니다. 해당 프로모션을 통해 받은 크레딧은 모두 7월 13일 11:59 PM PT 프라임데이 종료 전까지 유효합니다.

프라임 데이를 더 스마트하게!

아마존 프라임데이 필요한 물건을 늦지 않게 구매하려면 이벤트 기간 전 아마존 앱을 다운로드하고 원하는 상품을 ‘위시리스트’에 추가하는 것을 권장합니다. 위시리스트에 원하는 제품을 등록해두면 프라임데이 행사 당일 해당 품목이 할인에 포함되는지 빨리 확인할 수 있습니다.

모두바는 얼리 액세스 딜(Early Access Deal)을 포함해 프라임데이 기간 동안 각종 인기 품목의 할인 딜, 라이트닝딜을 신속하게 전달드립니다. 모두바에서만 확인할 수 있는 각종 독점 딜도 기다리고 있으니 놓치지 마세요! 카카오톡 오픈채팅방(참여코드: moduba82) | 모두바 페이스북 | 인스타그램을 통해서 더 편리하게 소식을 받아보세요. 올해 2022년 아마존 프라임데이에 꼭 구매하고자 하는 상품이 있다면 아래 댓글창에 공유해주세요!

______

모두바는 미국 생활과 쇼핑을 더 쉽고 편리하게 하기 위한 알찬 정보로 채워나가는 공간입니다. 핫딜/세일정보 외에도 쿠폰, 로컬 정보미국생활에 대한 팁을 제공하는 라이프 스타일 가이드로서 현재 미국 내 가장 큰 한인 커뮤니티 중 하나로 급성장하고 있습니다. 모두바와 함께 스마트한 미국생활을 시작하세요!

Advertisement
We will be happy to hear your thoughts

Leave a reply

MODUBA
Logo

Please click button below to report dead deal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