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eatured

메디힐 & 더말 마스크 연말 30% 할인 대전!

Report Dead Deals

10년간 다양한 피부 타입을 위한 맞춤 마스크팩을 연구해온 클린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메디힐, 눈에 띄는 피부 건강 회복을 위한 차별화된 제품에 집중하는 더말의 스킨케어 제품들이 연말 시즌을 맞이하여 30% 할인 중입니다. 수분, 진정, 탄력 등 매일의 피부 상태에 따라 골라 쓰는 다양한 마스크팩 및 세럼 듀오 등 겨울철 홈케어 필수품을 모두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메디힐 할인적용 방법

      1. 메디힐 할인링크로 이동하세요.
      2. 제품 페이지의 할인쿠폰을 클립하세요. 
      3. 메디힐 할인코드: 10MEDICHRI21

더말 할인적용 방법

      1. 더말 할인링크로 이동하세요. 
      2. 제품 페이지의 할인쿠폰을 클립하세요. 
      3. 더말 할인코드: 10DERMAL21  

메디힐 W.H.P 미백수분 블랙 마스크 10매

최고급 숯 비장탄이 함유된 블랙 마스크로 밀착력이 우수하며 칙칙했던 피부톤을 환하게 밝혀주는 톤업 효과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나이아신아마이드, 아쿠아씰 등 피부 영양보습에 꼭 필요한 성분을 꽉 채워 마스크를 떼어낸 후 보들보들한 피부결로 관리하세요. 최종할인가 13.93불을 확인 후 구매하세요.

메디힐 텐션 플렉스 수딩 마스크 10매

개인의 얼굴 사이즈에 맞게 쫀쫀한 마스크를 얼굴에 밀착시킨 후 턱 부분부터 시작하는 아래 날개 부분으로 얼굴 옆면을 감싸듯 조여줘 탱탱한 V라인을 만들 수 있는 마스크입니다. 얼굴 굴곡에 맞추어 빈틈없이 커버해 탱탱한 피부와 또렷한 인상을 만들어줍니다. 최종할인가 17.50불을 확인 후 구매하세요.

메디힐 P.D.F A.C 드레싱 앰플 마스크 10매

피부 진정에 탁월한 병풀추출물, 윤기를 더해주는 트레할로오스, 유수분 밸런스 조절에 도움을 주는 알란토을 함유한 피부 진정 및 피지케어 마스크입니다. 지치고 민감한 피부의 온도를 빠르게 낮추어 수분감 넘치고 건강한 피부로 관리하세요. 최종할인가 13.30불을 확인 후 구매하세요.

더말 잇츠 리얼 슈퍼푸드 마스크 14매

슈퍼푸드의 영양 성분을 집중 전달하여 피부 노화를 예방하고 보습 장벽과 보호막을 강화시켜 자연스럽게 생겨나는 주름이나 피부 처짐 등의 현상 개선에 도움을 주는 시트 마스크입니다. 귀리, 코코넛, 꿀 등 14가지 슈퍼푸드의 효능을 피부로 느껴보세요. 최종할인가 9.80불을 확인 후 구매하세요.

더말 콜라겐 앰플 듀오 티트리&히알루론산

피부에 생기와 활력을 더하는 콜라겐과 두 가지 앰플의 주요성분이 뛰어난 시너지 효과를 발휘하는 프리미엄 데일리 앰플 제품입니다. 티트리의 그린 에너지를 통해 외부 요인으로 스트레스 받은 피부를 진정시키고 히알루론산으로 수분을 가득 채워 유수분 밸런스를 조절하세요. 최종할인가 6.99불을 확인 후 구매하세요.

그 외에도 메디힐과 더말의 다양한 마스크팩 및 세럼 제품을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각 브랜드 링크 메디힐 | 더말 로 이동한 후 제품 페이지의 할인쿠폰을 클립하면 20% 할인되며 체크아웃 시 할인코드를 입력하면 추가 10% 할인됩니다. 한정수량 프로모션으로 조기품절될 수 있습니다. 이 프로모션은 모두바 파트너 회사의 유료광고입니다

유용한 링크 및 정보
Advertisement
메디힐 & 더말 마스크 연말 30% 할인 대전!
메디힐 & 더말 마스크 연말 30% 할인 대전!
We will be happy to hear your thoughts

Leave a reply

MODUBA
Logo

Please click button below to report dead deal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