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eatured

피부 전문가가 만든 닥터 화장품 닥터 디퍼런트 전제품 30% 할인!

Report Dead Deals

피부전문가 15인이 직접 개발에 참여해 오직 피부 건강만을 위해 만든 코스메틱 브랜드 닥터 디퍼런트의 스킨케어 제품들이 30% 할인 중입니다. 효과가 검증된 활성 성분과 건강한 피부를 닮은 피부친화성분이 최대한의 효과를 발휘할 수 있도록 유효농도와 적정 pH를 처방해 제조된 제품들로 한국 내 피부과 및 대학병원에 입점한 닥터 디퍼런트의 제품들을 지금 확인하세요.

할인 적용 방법

      1. 이 링크로 이동하세요.
      2. 원하시는 제품을 클릭하세요.
      3. 제품 페이지의 할인쿠폰을 클립하세요.
      4. 할인코드 10XMASDRDF 를 입력하세요. 
      5. 최종할인가를 확인 후 구매하세요.

비타리프트-A 레티날 비타민 크림

피부 안티에이징에 탁월한 효과를 가진 레티날 성분이 유효농도로 함유되어 피부 노화에 관련된 주름, 탄력, 보습, 치밀도, 리프팅에 도움을 주는 올인원 나이트 트리트먼트 크림입니다. 제형 전체에 리포솜 기술력을 독자적으로 적용해 오랜 시간 동안 그 효과가 유지됩니다. 최종할인가 29.40불을 확인 후 구매하세요.

비타리프트-A 아이&넥 레티날 비타민 크림

연약한 눈가와 목주름을 집중 관리해주는 나이트 아이&넥 크림입니다. 비타민A 레티날 성분과 11가지 펩타이드가 더블 탄력 효과를 선사하며, 피부 톤과 주름을 동시에 케어할 수 있는 미백 주름 개선 이중 기능성 제품입니다. 제형 전체에 리포솜 기술력을 독자적으로 적용해 오랜 시간 동안 그 효과가 유지됩니다. 최종할인가 28불을 확인 후 구매하세요.

시카 메탈 진정 크림

외부 자극으로 예민해진 피부를 케어해 주고 피부 본연의 힘을 길러주는 진정 트리트먼트 크림입니다. 활성성분인 마데카소사이드와 피부 친화적 성분이자 피부 본연의 힘을 길러주는 아연과 구리 성분의 이중 작용으로 시카케어 효과를 배가시킨 크림입니다. 최종할인가 33.60불을 확인 후 구매하세요.

스케일링 모공 토너

피지와 번들거림이 고민인 지성 피부를 위해 pH 4.5의 약산성 포뮬러로 피부 장벽을 지키는 데 도움을 주는 pH밸런스 토너입니다. 피지선 내로 침투해서 모공 내 각질케어에 효과적인 살리실산이 함유되어 모공 스케일링 효과가 탁월합니다. 최종할인가 23.80불을 확인 후 구매하세요.

311 세라마이드 크림

피부 지질을 구성하는 세라마이드, 콜레스테롤, 지방산 세 가지 성분이 3:1:1 비율로 함유되어 푸석하고 건조한 피부의 피부 장벽 강화에 도움을 주는 강력 맞춤 보습제입니다. 피부에 이상적인 라멜라 구조 및 pH 5.5 약산성 포뮬라로 건강한 피부로 관리해줍니다. 최종할인가 25.90불을 확인 후 구매하세요.

그 외에도 비타리프트-A 포르테 레티날 비타민 크림, 시카 메탈 진정 패드, 비타아크날 TX 나이트 크림 등 다양한 제품들을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이 링크로 이동한 후 제품 페이지의 할인쿠폰을 클립하면 20% 할인되며 체크아웃 시 할인코드를 입력하면 추가 10% 할인됩니다. 한정수량 프로모션으로 조기품절될 수 있습니다. 이 프로모션은 모두바 파트너 회사의 유료광고입니다.

유용한 링크 및 정보
Advertisement
피부 전문가가 만든 닥터 화장품 닥터 디퍼런트 전제품  30% 할인!
피부 전문가가 만든 닥터 화장품 닥터 디퍼런트 전제품 30% 할인!
We will be happy to hear your thoughts

Leave a reply

MODUBA
Logo

Please click button below to report dead deal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