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eatured

케어플러스 여드름 패치 & 라운드어라운드 선로션 최대 20% 할인!

Report Dead Deals

올리브영의 인기상품 케어플러스 여드름 패치와 브링그린 선로션이 크리스마스를 맞이하여 최대 20% 프라임 할인 중입니다. 자연에서 엄선된 성분을 쏙쏙 골라 담아 피부에 전달하는 자연주의 브랜드 브링그린, 여드름 및 피부 상처 회복을 위한 스팟 패치 케어플러스의 다양한 제품들을 만나보세요.

할인 적용 방법

      1. 이 링크로 이동하세요.
      2. 원하시는 제품을 카트에 담으세요.
      3. 옵션이 있는 경우 제품 페이지의 할인쿠폰을 클립하세요. 
      4. 자동 적용되는 프라임 할인가를 확인 후 구매하세요.

케어플러스 상처커버 스팟패치 2팩

하이드로콜로이드 재질은 물, 먼지 등의 외부 물질로부터 상처를 보호하고, 상처에서 분비된 삼출물을 흡수하여 자가 치유에 적합한 환경을 제공해줍니다. 얇은 테두리와 우수한 접착력은 제품이 피부에 밀착되어 떨어짐 없이 사용이 가능하고 부착하였을 때, 투명한 재질은 메이크업 등 피부표현에 어려움이 없습니다. 프라임 최종할인가 15.30불을 확인 후 구매하세요.

케어플러스 상처커버 스팟패치 허니 2팩

하이드로콜로이드 재질은 물, 먼지 등의 외부 물질로부터 상처를 보호하고, 상처에서 분비된 삼출물을 흡수하여 자가 치유에 적합한 환경을 제공해줍니다. 얇은 테두리와 우수한 접착력은 제품이 피부에 밀착되어 떨어짐 없이 사용이 가능하고 부착하였을 때, 투명한 재질은 메이크업 등 피부표현에 어려움이 없습니다. 마누카 꿀 성분으로 보습력을 강화한 제품입니다. 프라임 최종할인가 11.70불을 확인 후 구매하세요.

케어플러스 상처커버 스팟패치 빅

하이드로콜로이드 재질은 물, 먼지 등의 외부 물질로부터 상처를 보호하고, 상처에서 분비된 삼출물을 흡수하여 자가 치유에 적합한 환경을 제공해줍니다. 얇은 테두리와 우수한 접착력은 제품이 피부에 밀착되어 떨어짐 없이 사용이 가능하고 부착하였을 때, 투명한 재질은 메이크업 등 피부표현에 어려움이 없습니다. 기존 12mm 크기와 한 단계 커진 14mm로 구성되어 더 넓은 고민부위를 커버합니다. 할인쿠폰 클립 후 최종할인가 9.48불을 확인 후 구매하세요.

라운드어라운드 그린티 시카 선로션

피부 표면에 물리적 보호막을 형성하는 논나노 무기 자외선 차단제로 자외선이 피부에 침투되지 않도록 즉시 반사시켜 피부를 편안하게 보호해줍니다. 녹차추출물, 병풀추출물, 마데카소사이드 성분을 함유하고 있어 순하고 촉촉한 발림성이 특징입니다. 해당 제품은 해양생태계에 영향을 주는 자외선 차단 원료를 사용하지 않는 리프 세이프 제품입니다. 프라임 최종할인가 14.40불을 확인 후 구매하세요.

이 링크로 이동 후 스팟패치 단품 5% 할인쿠폰 클립 및 자동 반영되는 최대 20% 프라임 할인가를 확인하세요. 한정수량 프로모션으로 조기품절될 수 있습니다. 이 프로모션은 모두바 파트너 회사의 유료광고입니다.

유용한 링크 및 정보
케어플러스 여드름 패치 & 라운드어라운드 선로션 최대 20% 할인!
케어플러스 여드름 패치 & 라운드어라운드 선로션 최대 20% 할인!
We will be happy to hear your thoughts

Leave a reply

MODUBA
Logo

Please click button below to report dead deals